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앱테크,비트코인,알트코인,비트코인단타,알트코인단타,주식투자,재태크,연예사회스포츠이슈, 생활정보, 맛집, 간단요리 등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요 ppippi_rin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414)
이슈텔러피피의TMI (226)
축구이슈 (16)
야구이슈 (4)
스포츠 이슈 그외 (7)
생활정보 (13)
Total
Today
Yesterday
반응형



1.5(1월5일 목요일) 리브메이트 오늘의퀴즈 정답은?

또다른 금융포인트 하나머니 줍줍하실분들 바로시작하세요
가입하자마자 최대5만하나머니 당첨가능!!
(1하나머니=1원, 5만하나머니=5만원)
즉시출금가능하고 출금수수료 0원입니다

가입시 추천코드 입력해야만 하나머니 지급되고
한달꾸준히 이용시 1만~2만사이 나오네요
현재로썬 저에게 개 울트라 혜자에요 ㅎㅎ
지난 하나머니만으로 12월총수익은
5만원출금무난하게 했네요^^


앱테크로 한달5만원이면 정말 어마무시한건데
망할일없는 우리나라최고 은행어플이라..
꾸준히해볼만하네요 ㅎㅎ
추천코드입력하시고 같이 꿀낼름하세요!!

F08P8ACUO


복사해서사용하시면 편합니다!

더욱더 열심히 포인트줍줍정보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매일 오전10시,
새로운퀴즈가 찾아와요!
포인트리 소소하게 줍줍

Q.제품의 전 과정에서 생길수 있는 환경 피해를 줄이면서 제품 기능과 품질 경쟁력을 높이도록 하는 환경친화 디자인을 무엇이라고 할까요?

1.업사이클링

2.리사이클

3.에코디자인

정답

3.에코디자인

반응형
Posted by ppippi_rin
, |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